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호나우지뉴 감옥에서 출소
RONDERFUL 호나우지뉴, 브라질의 전설이 쫓겨 난 후 가족과 친구들을 안아주는 달에 처음으로 감옥에서 나왔다.
RONALDINHO는 한 달 이상 감옥 밖에서 처음으로 사진을 찍었을 때 사랑하는 사람들을 웃으며 안아주었습니다.
브라질의 전설 인 40 세는 감옥에서 풀려나 파라과이의 고급 호텔에서 체포되었습니다.
호나우지뉴는 감옥에서 석방 된 후 친구를 안아 줬다
호나우지뉴와 그의 동생은 3 월에 가짜 여권으로 파라과이에 입국을 시도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구 바르셀로나의 수퍼 스타는 바에서 최대 6 개월을 보낼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그는 화요일에 판결 심의 심리 후 32 일 만에 감옥에서 나갈 수 있었다.
그는 파라과이의 수도 인 아순 코인 (Asuncoin)에있는 호텔 팔마로가 (Palmaroga)에 갔을 때 행복의 그림이었습니다.
호나우지뉴는 직원들이 호텔 리셉션으로 군중들을 안내해 줄 때 가족과 친구들을 안아 주었다.
40 세와 그의 동생은 수영장, 체육관 및 일광욕 테라스가있는 5 성급 단지에서 계속 체포됩니다.
그는 판사가 화상 통화를 통해 그들이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후 화요일 오후 7시 30 분 경에 감옥에서 나갔다.
호나우지뉴가 바 뒤에있는 시간이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된 놀라운 장면.
그가 석방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전설적인 플레이어는 귀를 기울여 마치 골을 넣는 것처럼 공중에서 손가락을 흔들었다.
호나우지뉴가 호텔에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
감옥에 갇힌 동안 호나우지뉴는 유죄 판결을받은 살인범과 강도에게 풋볼 리 복식을 잃었다.
그는 풋살 대회에서 뛰게되면서 5 골을 득점하고 6 번의 어시스트를했다.
그는 술집 뒤에서 40 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셀 메이트로부터 케이크를 받았습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에이전트코리아
프로모션코드 : 1x_104922
꼭 기입하고 보너스받으세요!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