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포체티노감독 맨유로 다음시즌 복귀하나
POCH ‘S PREM PULL Pochettino, Man Utd 링크 속에서 박차를 가한 후 프리미어 리그 귀환
MAURICIO POCHETTINO는 그가 프리미어 리그에서 또 다른 직업을 다시 갖기를 원한다고 인정했다.
47 세의 아르헨티나 선수는 11 월에 토트넘의 감독으로 도끼를당했습니다. 클럽을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올린 지 5 개월 만에요.
Mauricio Pochettino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경영진으로 돌아 가기를 원합니다.
Pochettino은 (는) 다음 날 아침 경기장을 대신하여 Jose Mourinho을 (를) 투입했습니다.
그는 카타르를 포함한 일부 미디어 작업을 수행했으며 런던의 LaLiga TV 행사에 손님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전 에스파 ol 보스는 여전히 더 늦게보다는 더 빨리 덕아웃으로 돌아올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Ole Gunnar Solskjaer와의 인계와 계속 연계되어 있으며 해외로 이사하는 대신 영국에 머물기를 선호합니다.
주말에 걸친 보도에 따르면 포치는 여전히 올드 트래포드 공연에 눈을 돌리고 있으며 여름에 그의 경력을 재개하고 싶다고 친구들에게 말했다.
그러나 바이에른 뮌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리 생 제르맹은 모두 여름에 올 새로운 보스를 찾고있을 것이며, 포체 티노와 접촉하여 그를 대륙으로 유인 할 것입니다.
그러나 Poch는 In The Pink 팟 캐스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프리미어 리그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어려울 것입니다. 지금 당장 기다려야 할 상황이 발생합니다.
“축구의 순간, 자신에 대해 조금 생각하고, 축구에서는 항상 무언가가 일어날 수 있고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준비 중이다. 나는 다음 도전이 환상적 일 것이라는 믿음과 확신을 가지고있다.”
영국에서 6 년이 지난 후, 2014 년 스퍼스로 전환하기 전에 사우 샘프 턴과 처음으로 Poch는 프리미어 리그 생활에 당연히 붙어 있습니다.
“유럽으로 이사하면 영국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에이전트코리아
프로모션코드 : 1x_104922
꼭 기입하고 보너스받으세요!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