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아스날 유벤투스 수비수 데미랄 노린다
GUNNER GET HIM Arsenal은 Daniele Rugani에게 Merih Demiral 대신 수비수를 팔 준비가 된 Juventus와의 이적을 제안했습니다.
아스날은 유벤투스가 그를 배팅 할 준비가 된 것으로 장기 표적 Daniele Rugani를 착륙시킬 수있는 기회를 가졌다.
Gunners는 인상적인 형태의 철자에 따라 여름에 2 년간의 대출 계약으로 이탈리아의 수비수 25 세에 사다리 를 시도했습니다.
이탈리아 국제 Daniele Rugani는 2012 년부터 유벤투스에서 뛰었습니다.
칼치 오메르 카토에 따르면 세리에 A의 거인들은 수비수 인 메리 데미 랄을 붙잡기로 결정했습니다.
레스터 시티, 토트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1 세에 관심이있는 팀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유벤투스는 이번 시즌에 세 번 출전했지만 수비수를 오프로드하고 싶지 않습니다.
17 경기 이후 세리에 A의 탑인 이탈리아 클럽은 루 가니를 토너먼트 할 것이다.
아스날은 여름부터 토리노에서 25 세의 상황을 라이브스포츠 로 모니터링하고있다.
프로모션코드 : 1x_104922
꼭 기입하고 보너스받으세요!
우 나이 에머리는 이사를 영구히하기 위해 대출에 대한 센터백에 서명하려했다고한다.
그러나 유벤투스는 노스 런던 클럽의 최고 제안을 신속히 거부했다.
1 월에 미켈 아르테타 (Mikel Arteta)를 맡게 된 아스날은 방어력이 필요하다.
클럽이 이적 창구에서 아르테타를 후원 할 준비가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건너는 루 가니에 이벤트 를
뿌리기 위해 고군분투 할 수도있다.
유벤투스는 터키 수비수 Merih Demiral을 팔고 싶지 않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에이전트코리아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