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손흥민 해병대 기초군사훈련 받으러 입소한다
토트넘 스타 손흥민, 코로나 바이러스 시즌 지연 기간 동안 한국에서 4 주간 전국 봉사를 완수 할 예정
TOTTENHAM의 스타 손흥 민은이 코로나 바이러스 시즌 지연 기간 동안 한국에서 4 주간의 전국 봉사를 마칠 예정입니다.
27 세인 스퍼스 포워드는 2018 년 아시안 게임에서 국가를 금메달로 인도 한 후 21 개월 동안 의무적으로 퇴장했다.
손흥 민,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기간 동안 한국군에서 4 주 근무
아들은 현재 한국에서 폐쇄 된 상태에서 건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있다
한국 법에 따라 28 세 이전에는 면제를받지 않는 한 21 개월의 국가 봉사를 완료해야합니다.
2 년 전 아들의 승리는 그에게 면제를 주었지만 여전히 4 주간 단축 된 체제를 완성해야합니다.
풋볼 시즌이 막을 내린 아들은 지난 주 집으로 향하여 의무를 다했다.
그는 일요일에 부모와 함께 수도 서울에 도착했으며 지금은 14 일 동안 검역소에 보내야합니다.
그가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 동안 2 월 말 영국으로 귀국하는 데 14 일을 보낸 후 한국에서 수술을 선택한 후 검역의 두 번째 주문이다.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 후 그는 잠재적으로 4 주간의 서비스를 즉시 시작할 것이며 잠재적 인 시즌이 다시 시작되기 전에이를 완료하기위한 경쟁에 직면하게됩니다.
Son과 Tottenham에 대한 희망은 캠페인이 다시 진행되기 전에 한 달 동안 몰래 들어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프리미어 리그 풋볼은 현재 4 월 30 일까지 일시 중지되었지만, 20 개 팀 모두 금요일에 비디오 링크를 통해 회의가 더 지연 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많은 제안 중에서도 프리미어 리그 시즌은 플레이어가 건강하다고 여겨지면 닫힌 문 뒤에서 끝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9-20 캠페인은 아직 전염병으로 인해 올해 여름 2020 유로가 이미 1 년 뒤로 밀려서 완전히 취소 될 수 없었습니다.
아들은 현재 아스톤 빌라와의 3-2 승리에서 열심히 쓰러진 후 골절 된 팔에서 회복되고 있지만 지난주 긍정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토트넘 스타는 “지금 수술 후 4 주 이상이 지났고,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다시 돌아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에이전트코리아
프로모션코드 : 1x_104922
꼭 기입하고 보너스받으세요!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