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메시와 펩감독 코로나바이러스 위해 1백만유로 기부
LEON KING Lionel Messi와 Pep Guardiola는 각각 장비를 제공하고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1 백만 유로를 기부합니다.
바르셀로나 슈퍼 스타 리오넬 메시는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싸움에 920,000 파운드를 기부하는 데 펩 과르디올라 전 매니저와 합류했습니다.
이 돈은 살인자 바이러스와의 전투에서 사용할 건강 장비를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오넬 메시는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를 돕기 위해 엄청난 기부를했습니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기부금이 바르셀로나 대학 병원과 아르헨티나 출신의 다른 의료 센터로 분할 될 것이라고보고했다.
메시의 관대 한 공연은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Pep Guardiola)가 바르셀로나에있는 엔젤 솔러 다니엘 재단 (Angel Soler Daniel Foundation)과 비슷한 금액으로 갈라져 공식 바르셀로나 대학과 연계 된 직후 몇 시간이 지났다.
대학 병원은 Messi로부터 많은 기부금을 확인했지만 금액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큰 선물은 스페인 언론에 보도되었으며 100 살짜리 의료 기관은 화요일에 Pep의 현금 선물을 확인했습니다.
“Pep Guardiola는 Covid-19 전염병에 대처하기위한 건강 장비의 구입 및 공급을 위해 Fundacio Angel Soler Daniel에게 백만 유로를 기부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공식 의사 대학이 주도하고 재단을 통해 관리되는 기금 모금 캠페인은 현재 카탈로니아의 병원에서 부족한 건강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대학 및 일반 인구의 의사로부터 현금 기부를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또한 인공 호흡기 마스크 및 건강 관리인을위한 기타 보호 품목의 대체 3D 생산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시와 마찬가지로 펩 과르디올라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1 백만 유로 (약 £ 920,000)를 기부했습니다.
Pep의 관대 한 기부금은 캠페인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그는 주머니에 파고 들기 전에 30,000 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오늘 일찍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그의 슈퍼 에이전트 인 호르헤 멘데스는 리스본과 포르토의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는 병원에서 추가 집중 치료 시설에 자금을 지원하고있었습니다.
월요일 박차의 대장 호세 무링요 (Joss Mourinho)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실내에 갇힌 노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돕는 모습을 보였다.
57 세인 아버지는 노스 런던 Enfield에서 Age UK와 Love Your Doorstep을 도왔습니다.
동료 자원 봉사자들은 얼굴 마스크와 장갑을 끼고 가방을 싸서 배달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화요일 초 스페인은 지난 24 시간 동안 위기가 시작된 이래 총 2,694 명을 기록한 514 건의 기록을 남겼다.
바르셀로나는 마드리드와 바스크 지방과 함께 스페인에서 가장 큰 영향을받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에이전트코리아
프로모션코드 : 1x_104922
꼭 기입하고 보너스받으세요!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